본문 바로가기

훠니의 it 리뷰

전자담배 종류는 많은데 멀 선택해야 좋을까요?



아무래도 서비스 업을 하다 보니 사람들에게 역한 담배냄새를 풍기지 않기 위해 전담으로 바꿔 사용한지 벌써 몇년이네요.

처음에는 궐련형 전자담배 제품에 대해 많은 후기들과 제품 스펙을 확실하게 확인후 구매를 했어야 했는데, 첫구입에 단순 저렴한 제품만 찾다가 제가 사용하기에 잘 맞지 않아 연초가 자꾸 생각이 나서 제대로된 제품을 한번 교체해야겠다 생각 했어요.

이참에 교체하는 거 수많은 자료와 후기를 나열해두고 참고하면서 궐련형 전자담배를 비교하며 구입을 하기로 했고, 저만의 기준이 담긴 내용이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감사해요!

처음에는 지인이 궐련형 전자담배 를 추천해주면서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본인이 직접 사용하고 있다며 이걸로 금연을 하겠다는 말이 있어 시작하게 되었어요


하지만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민이었어요.유명한 회사 제품을 살까 했지만후기를 보면 대기업 제품 치고 A/S가 엄청좋은 것도 아니었고, 타격감도 유지가 잘 되지않는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타격감이 정말 강하면서A/S도 잘 되는 몬스터즈사의 차이코스 듀얼 플러스를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근데 정말 좋은 결정이었던 거 같습니다.정말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거든요.

차이코스 듀얼 플러스는 듀얼 히팅 시스템이라는것을 사용해서 타격감이 매우 뛰어납니다.

처음에는 이게 뭐가 특별한 것일까 했는데,다른 제품들은 보니 히팅 컵 아니면 히팅 블레이드둘 중 한 가지만 사용해서 스틱을 가열하더라고요.

하지만 듀얼 플러스는 두 가지 모두를 사용해서스틱을 이중으로 가열해줘서 매우 뛰어난타격감을 보여줍니다.

차이코스 듀얼 플러스는 온라인과 오프라인모두에서 구매가 가능해요.
직접 사용을 해보고 싶으시다면 매장을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